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매트리스청소비용

매트리스청소비용 생각만큼 비싸지 않아요! 

 

침대청소 방식은 매트리스에 생긴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등을 제거하는 건식 매트리스청소와 매트리스에 묻은 보기 싫은 오줌 소변자국, 찌든 때, 냄새 등을 세척하는 습식 매트리스세탁 등으로 구분됩니다. 한 가지를 선택하거나 사용기간, 상태에 따라서 두 가지를 병행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비교만 하지 마시고 서비스 내용을 꼼꼼히 따져 보고 결정하세요!

6개월에 한 번 침대매트리스 청소는 필수!

침대매트리스를 새로 구입해 사용하다보면 물세탁도 어렵고 밖에 내다 말리기도 힘들어 매트리스청소는 커녕 방치하게 됩니다. 어린 아이나 고양이, 강아지가 실례해 생긴 매트리스 오줌 소변자국이나 냄새 등이 없다면 6개월에 한 번 침대매트리스 청소 서비스 받으시면 침대위생관리 걱정 끝!

청소업체마다 청소장비나 방식이 제각기 다릅니다!

침대청소업체라고 똑같은 서비스를 한다고 믿으세요? 청소장비가 같다고 방식이나 매뉴얼이 똑 같을까요? 침대청소박사가 사용하는 장비와 시스템은 업계 표준이 된 지 오래입니다. 건식 매트리스청소만 또는 습식 매트리스세탁만 흉내를 내지만 청소목적과 진정한 고객니즈를 파악하지 못하면 결코 좋은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경제전문지 ‘이코노믹리뷰’가 인정한 국내 '최초' 침대청소업체

침대청소관리업은 1990년대 후반, 집에서 매트리스의 세탁이 힘들고 주부 혼자서 말리기 어렵다는 점에서 가사서비스 대행 분양의 틈새시장을 파고들었다. 침대청소박사는 독일과 기술 제휴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침대전문클리닝 서비스를 실시했다. 집먼지진드기나 아토피를 일으키는 알레르기는 일반 가정에서 해결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전문 클리닝업체에 의존하는 추세. 이들 업체는 올 들어 웰빙 바람과 함께 각광받으면서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해 퇴직자나 청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출처=이코노믹리뷰 2004/08/28) 

 

'우리나라에 '침대청소'란 개념 조차 없었던 1999년 여름, 침대청소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독일 BMV사와 기술제휴를 맺고 최첨단 심층침대청소 시스템과 포테마 친환경 진드기 퇴치제를 도입하여 가정, 호텔, 기숙사, 연수원 등의 침대매트리스청소 및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침대청소 가격 안내

침대청소박사를 선택하는 5가지 이유

1. 1999년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독일 BMV사와 제휴로 침대청소 서비스 

2. 창업 이후 오직 침대청소 한 분야만 고집한 전문업체 

3. 침대청소 서비스를 받은 고객 후기가 업체 최다

4. 전문가용 심층침대청소기, 독일 수입약품 사용 

5.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을 비롯 부산, 대구, 울산 등 지방 문의 쇄도 

 

지방 중, 소도시 일부 지역은 지점이 개설되지 않아 방문침대청소 서비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출장 방문이 어려워 안타까우며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