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시장수요

실내환경관리업, 차별화와 전문화로 승부

 

▶ 경험과 기술없이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 무점포창업

언론도 인정한 유망 무점포창업아이템 - 방문침대클리닝

투자할 수 있는 창업자금이 소액이고 힘든 일을 할 각오가 되어 있다면 성공 가능성 높은 소자본 무점포창업에 도전해 볼 것을 추천합니다. 

 

모든 업종이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반드시 사업성 있는 아이템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 관련된 실내환경관리업이 꾸준한 인기를 끄는 추세입니다. 

 

특히 주부들이 혼자서 침대매트리스, 천소파, 카펫 등을 청소하거나 세탁하기 힘들기 때문에 청소장비를 가지고 출장 청소해 주는 방문침대클리닝 사업은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이 늘어나면서 풍부한 시장성으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은 품목, 크기, 청소 방식 등에 따라서 다르나 대략 6만∼15만원 정도로 고객 입장에서 그다지 큰 부담이 되지 않는 편이며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싱글족들의 서비스 의뢰가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방문침대청소 서비스업은 공동주택이 모여있는 아파트, 학생 기숙사, 연수원, 사무실, 숙박업소, 유흥음식점 등이 모두 영업대상이므로 얼마나 열의를 가지고 홍보하느냐에 따라 높은 월수입을 올릴 수 있는 소자본 무점포창업아이템입니다. 

 

창업 후 점차적으로 침대클리닝 의뢰가 증가하면 직원을 고용하거나 수당제로 운영하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몸이 곧 재산이므로 건강하지 않으면 결코 할 수 없는 일이므로 건강에 자신이 있어야 할 것 입니다. 

 

초기 창업자금이 적게 들어 실패하더라도 손해가 적고, 열심히 하면 웬만한 급여생활자보다 나은 편입니다. 점차 침실에 침대가 일반화되고 웰빙트렌드가 확산되면서 방문침대청소 사업은 앞으로 미래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은 업종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구나 창업할 수 있지만 아무나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1인기업이나 소기업은 규모가 크거나 선발업체에 비해 경쟁에서 열세에 놓여 있으므로 차별화 전략과 전문화로 승부해야 성공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침대청소박사의 창업노하우와 고객 만드는 비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