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인사말씀

안녕하십니까!

 

국민 침대 건강 지키는 침대청소박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생활이 서구화 되면서 아파트, 다세대 등 공동주택과 1인 가구가 증가해 침대 보급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침대는 가구가 아니라 과학이다'

 

모 침대회사의 광고 카피처럼 인체공학적인 침대라도 철저한 위생 관리는 필수!

 

요즘은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알레르기 클리닉, 피부과 병의원, 한방 병원 뿐만 아니라 침대 제조업체에서도 집 먼지 진드기와 관련된 알레르기 질환의 심각성과 침대 청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침대청소업체를 찾고 계십니까?


일반 청소업체와 달리 전문 매트리스청소업체는 내장재 특성을 고려한 최적의 침대청소방법으로 근원적인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포자, 세균, 얼룩 및 냄새 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침대클리닝을 맡기고 후회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싼 곳만 찾다가 원치 않거나 잘못된 서비스를 받는 경우입니다.

 

침대청소업체를 선정하기 전에 충분히 홈페이지의 상담 내용이나 후기를 꼼꼼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침대청소박사는 '침대청소' 개념 조차 생소하던 1999년 여름, 독일 BMV사와 기술 제휴를 맺고 오직 메트리스청소 한 가지 분야만 집중하는 침대청소 전문업체로서 최신 장비와 오랜 현장 경험으로 클리닝 솔류션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헌 침대를 새 침대로 만들 수는 없지만 청소 목적이나 매트리스 상태에 따라서 맞춤식 서비스로 청결한 침대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에 대한 1:1 상담도 가능하며 작업 후에는 올바른 침구관리 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침대청소박사는 방송 및 언론매체에서도 주목하고 있습니다.

 

'KBS 무엇이든 물어 보세요', 'MBC 파워 소비자세상', '아주 특별한 아침', 'SBS 생방송 투데이' 등 TV와 라디오 여성, 생활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을 뿐만이 아니라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서도 수십 여 차례 보도가 된 바 있습니다.

 

침대가 건강해야 사람도 건강합니다.

 

침대청소,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며 8시간 깨끗한 숙면을 위한 공간을 위해서 항상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고객의 환한 미소와 따뜻한 말 한마디에 뿌듯한 보람을 느끼며 넘치는 기쁨과 함께 침대청소박사의 서비스는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침대 건강 지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침대청소박사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