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창업전략

고객에게 서비스의 가치를 팔아라

 

▶ 고객의 마음을 열면 닫힌 지갑도 열린다

대표적인 소자본 무점포창업아이템

미국 및 남유럽발 재정위기 이후 수출 증가세에도 불구하고 극심한 내수 침체를 겪으며 경기불황이 장기간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감소로 자금력이 약해진 예비창업자들과 청년실업자들이 소자본 무점포창업아이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자본 무점포창업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적은 돈으로 내 사업을 시작할 수 있고, 본인의 노력 여하에 따라서 투자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규모의 경제가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는 창업시장에서 소자본창업은 '골리앗과 다윗의 싸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소자본 무점포창업의 성공포인트는 아이템 선택도 중요하지만 예비창업자의 사업에 대한 강렬한 의지, 흘리는 땀과 노력에 비례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해야 합니다.

가격 할인은 NO! 지금은 서비스의 가치를 파는 시대

소자본 무점포창업 중 선진국형 유망업종이 바로 '방문침대청소' 입니다. 

 

국민 생활수준과 소득향상, 건강과 환경을 중시하는 웰빙 열풍으로 청결에 대한 욕구가 무한한 시장성을 형성하면서 생활 편익 서비스의 수요가 확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침대청소 대리점 창업은 온라인 및 영업 조직을 통한 수주, 부동산 체인, 포장이사업체,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등을 통한 영업망 확충과 전략적 제휴 등으로 적극적인 홍보, 영업활동이 이루어져 소규모 개인 점포 창업보다 효과적입니다. 

 

침대청소박사의 서비스 비용은 다소 높은 편이 사실입니다. 

 

이는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자신감뿐만 아니라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에 대한 서비스 가치를 스스로 인정하고 높이 평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 때문입니다.

전문화, 차별화를 통한 구전광고 효과 기대!

주부를 대상으로 한 가사 대행 서비스업은 구전광고(입소문)를 통한 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마케팅이나 영업 활동은 물론 주업무인 클리닝 서비스를 전문화하고 차별화해야만 고객이 다시 찾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