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침대청소필요성

물로 세탁할 수 없는 침대매트리스! 

 

잠자리에서 가려워 긁적이고 아이나 고양이, 애완견이 실례해 생긴 소변자국, 냄새 나는 찝찝한 침대에서 주무세요? 침대가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더라도 정기적인 침대청소와 관리가 없으면 위생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침대청소박사는 침대를 구입해 사용하면서 생기는 위생적인 문제점을 해결하는 최적의 침대매트리스청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득증가에 따른 주거환경의 변화

주거환경이 서구화 되면서생활의 편리성으로 침실이나 거실에서 침대매트리스, 소파, 카펫 등의 사용이 자연스럽게 보편화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침대, 소파, 카펫 등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위생의 사각지대'가 됩니다. 

 

특히 집 먼지 진드기, 곰팡이, 세균 등은 각종 알레르기 질환을 유발하는 주범입니다. 

 

예전에는 이불을 햇볕에 말리고 털어서 사용했지만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 생활이 늘어나면서 침대 매트리스, 이불을 가정에서 청소하기란 사실상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베란다에서 이불을 털다 안타깝게 추락해 목숨을 잃거나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종종 일어 나고 있으므로 이불 털 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의 원인!

인생의 3분의 1을 보내는 침대매트리스, 이불 속에는 밤새 흘린 땀과 몸에서 떨어진 피부각질로 인하여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각종 세균이 서식하기 좋은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알레르기 비염, 천식, 아토피성 피부염과 같은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어린 자녀가 밤새 긁고 가려워 하거나 기침이 심해 잠을 못자는 가정에서는 여간 고통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연구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아 천식과 비염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 알려져 있는 집먼지진드기에 대한 양성반응은 75%이상 나타날 정도로 심각 합니다. 

 

침대청소박사는 다양한 침대매트리스청소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침대매트리스, 천소파, 이불에 생긴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제거가 주목적이면 건식 침대청소, 표면의 소변자국, 얼룩, 찌든 때, 냄새제거를 원하면 습식 침대세탁을 선택하거나 매트리스 상태에 따라서 두 가지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